top of page

​우리들의 생활

결국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목적이 무엇이겠냐고 물으면 다들 다양한 목적을 얘기하겠지만 저희들이 필요한 것은 다름이 아닙니다.
편리성, 돈과 같은 우리들의 생활에 가장 중요한 것들이 영웅서가에선 어떻게 존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GP(Guardian Point)

​의념 시대에 어울리는 기축통화

가디언 포인트. 줄여서 GP라고 부르는 화폐는 국제 가디언협회와 중경한가가 보증하는 인정받는 기축통화입니다.

현 시대에 다달라선 가디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고 있으며 가디언 포인트만 존재한다면 어느 세계에서라도 마음껏 소비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디언 포인트는 1 GP당 100원의 가치를 지니게 되며 100포인트가 모이는 것으로 만원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모든 가치는 전 세계와 중경 한가, 그리고 가디언 협회가 보증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헌팅 네트워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화의 장

게이트에 대한 정보를 모색하거나 같이 공략할 사람들을 찾아보거나, 아니면 게이트를 같이 공략할 사람들을 찾거나 길드의 공고를 확인하고, 의뢰를 조희하는 것은 모두 헌팅 네크워크에서 이뤄집니다.
헌팅 네트워크는 UHN에서 헌터 자격을 부여받는 것과 함께 각막에 헌팅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는 마이크로 칩을 주입받게 됩니다. 이를 통해 헌터는 헌팅 네크워크에 접속할 수 있으며 자신의 상태창과 연동하여 어디에서라도 헌팅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게이트 안에서는 전파가 잘 안터지긴 합니다.

상태창

주의. 동태창이나 명태창이 아닙니다.

어느샌가부터 의념 각성자들은 자신의 허공에 나타나기 시작한 의문의 창을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에는 자신의 이름과 의념 속성, 자신이 가진 특성들이나 스킬, 심지어 인벤토리라 부르는 특이한 능력까지 가지고 있었죠.
세간에서는 마왕이라 불리는 일본의 영웅 서유하가 신들의 신에게서 그 권능의 일부를 뜯어내어 만들었다고 하지만 실상은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상태창을 통해 자신의 정보를 확인하고 자신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벤토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하도록 합시다.
가끔 생태창이라 불러도 나오기도 합니다.

우리들의 생활: 프로젝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