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양성기관 미리내 고등학교
미리내 고등학교는 신 한국에 세워진 헌터양성기관으로 UHN의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다.
수많은 사람들이 헌터 아카데미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으로 유럽의 베니온과 중국의 황서비고와 비교하여 그 명성을 인정받는 교육기관으로 미리내고를 졸업하는 것만으로 많은 길드의 스카웃을 받을 수 있는 검증된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수많은 전직 가디언과 은퇴 헌터들이 교편을 잡고 있으며 고등학교라는 이름이 붙은 것은 미리내고를 상징하는 교복이 존재하는 것과, 아카데미의 위치가 한때 서울 교육의 메카라 불리던 대치동에 존재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하루에도 수많은 헌터 후보생들이 미리내고를 찾곤 하지만 자체의 커미큘럼과 시험을 통해서만 학생을 선발하기 때문에 입학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도 유명하며, 여타 헌터 아카데미보다 높은 교육의 질로도 유명한 곳이다.
명문 헌터 아카데미 / 수많은 길드의 주목 / 뛰어난 교육 커리큘럼
입학 난이도가 높아 적은 학생수 / 헌터라는 부정적 이미지 / 포기하는 학생의 수가 많음
명문 헌터 아카데미
미리내고는 특이하게도 UHN에서 직접 지원하여 건립한, 유일의 헌터 아카데미입니다. 길드의 영향력에 따라 교육의 수준이나 방침이 달라지는 여타 아카데미들과는 달리 미리내고는 UHN에서 권고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따르고 있으며 비록 가디언 아카데미에는 뒤쳐지나 다른 아카데미들을 상회하는 뛰어난 교육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길드의 주목
대부분의 헌터 아카데미가 헌터 길드의 연합, 또는 특정 길드의 후원으로 돌아가는만큼 헌터 아카데미를 졸업한 학생들은 아카데미를 지원한 길드나, 그 하청 길드에 소속되어 헌터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나 미리내고에서는 이러한 헌터 길드의 지원 없이 UHN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자신의 성적과 실적을 통해 길드에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점들을 모두 극복하였을 때 나타나는 미리내고만의 특별함
미리내고에 입학하기는 어렵고 그 수업을 따라가기도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러나 미리내고에 존재하는 모든 커리큘럼을 통과하였을 때. 많은 길드에게 질문하도록 하십시오. 여기서 가장 뽑고싶은 아카데미 출신은 어디입니까? 하고 물었을 때. 대부분의 길드에선 이렇게 답할 것입니다.
베니온, 황서비고, 그리고 미리내고라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