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시아 전문 특성인 양성화 고등학교
동북아시아에 존재하는 가디언 아카데미 중 가장 전문적인 가디언을 목표로 한다면 제노시아 고교가 가장 먼저 입에 올라온다. 특성화, 진전, 전문을 이념으로 하는 제노시아 고교는 한 분야에 특화된 전문가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만능의 청월, 실전의 아프란시아, 전문의 제노시아로 대표되는 동북아시아 가디언 아카데미 중 전문으로 유명한 만큼 제노시아의 가디언들은 깊게 들어가는 지식과 기술을 갈고닦는 것을 주 목적으로 삼는다. 검을 쓰면 검의 전문가를, 제작자라면 제작의 전문가를 만들어내는 제노시아 고교는 그만큼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러나 그만큼 비 전문적인 지식에선 약하다 보니 가디언으로서의 생존률이 좋은 편에 속하진 않는다. 애초에 전투직 교사보다 비전투직 교사의 수가 더 많은 것이 이러한 성격을 대변하기도 한다.
내가 최고가 된다.
장인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가장 전문적인 아카데미 / 매우 뛰어난 이론 교육 / 뛰어난 재능의 학생들
실전 경험 부족 / 괴짜 취급 받는 학생들 / 잦은 실기 시험
오늘의 수업 / 공문
★ 서포터의 심화 '제압자'
의념 각성자는 뇌관을 제거하지 않은 포탄과 같다.
정말로 어울리는 말이라 생각합니다. 원한다면 얼마든지 폭발할 수 있는, 화약을 가득 담은 폭탄이 바로 의념 각성자라고 할 수 있죠. 특이 이런 모습은 의념 발생 초창기에 자주 일어나곤 했습니다. 자신들에게 생긴 새로운 힘에 취해서 그 힘을 휘두르고, 사람을 지배하려 하고 분노에 솔직해졌던 시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시대는 아주 오랜 시간을 거쳐 새로운 사상을 탄생시키고 말죠. '다윈주의자'. 아마 이 사상에 대해 많은 학생들이 알고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무려 두 번이나 발생했을 정도로 초창기 의념 각성자들은 자신이 현재의 인류와는 다른, 신인류의 한 사람이라고 주장했으니까요.
자 그럼. 이런 이들에게 절망을 주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간단합니다. 의념이 발생함에 따라 다윈주의자가 탄생하였다고 하였지요. 그렇다면 이들에게서 의념을 빼앗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제압자는 의념 각성자가 같은 의념 각성자를 제압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만들어진 심화 분류입니다. 그 근원을 따지고자 한다면 아주 먼 고대에 있었던 '마법'에서 근원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마법에 대고 맹세하여, '캔슬'이라 부르는 마법을 응용하는 자들.
정식 명칭은 '제압자'입니다.
이들의 시작은 의념 각성자에게 소중한 것을 잃었던 사람들을 모았던 어느 게이트의 존재에게서 시작됩니다. 아직까지 그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마법사는 의념에 의해 소중한 것을 잃었던, 그들과 같은 의념 각성자들에게 마법을 가르치고 마법에 맹세케 하였습니다. 이들은 마법에 대고 단 하나의 맹세를 하였습니다.
:" 우리는 의념의 힘에 의해 타인이 소중한 것을 잃지 않도록 우리의 손으로 그릇된 의념의 힘을 바로잡을 것을 마법에 맹세한다. "
그때 맺었던 강력한 맹세는 마법을 변화시켰습니다. 의념의 힘을 일시적으로 봉인하는 '차단'이 제압자들에게 전해진 것입니다.
그 이후 제압자들은 수많은 지역을 돌아다니며 의념 범죄자들을 처벌하고, 이들의 의념 사용을 제한하여 이들이 의념이 없다면 결국 다른 이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인간임을 알게 했습니다.
아마 이 수업을 듣는 대부분의 인물들은 제압자를 희망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압자의 교육은 UGN에 의해 교사가 직접 전수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제압자가 되고자 하는 분이 있다면 교무실을 찾아와주세요. 조건과 방법에 대해 따로 설명드리겠습니다.
- 서포터의 심화 백 진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