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크로니온 아카데미
청왕에 의해 계획적으로 건립된 미크로니온 아카데미는 오세아니아 대륙에 탄생한 신생 아카데미이다.
13영웅 중 한 사람이자 오세아니아 게이트 혼란기를 단신으로 제압했던 청왕의 비호 아래 세워진 가디언 아카데미로서 그에게 은혜를 입었거나 타 아카데미의 교사로 취직하지 못한 준 영웅들이 모여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가디언 약소 대륙인 오세아니아 지역에 건립된 새로운 아카데미이기 때문인지 입학한 학생들은 학교의 최고가 되어 오세아니아 대륙의 명성을 드높이고자 하는 성향이 강하게 보이며, 그에 따른 열정적인 교육 현장이 특징이다.
그러나 신생 아카데미임과 동시에 13영웅 중에서 알려진 것이 유독 적은 청왕의 비호 하에 건립되었기 때문인지 교사들의 수준이 타 아카데미와 비교하여 떨어지는 편이고, 학생들의 수준 역시 떨어지는 편에 속한다. 대표적으로 의념의 사용에 숙련되지 못한 학생들이 많이 보이며 그렇기 때문인지 유독 기술의 깊이가 깊다.
그렇기 때문에 미크로니온 아카데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성향과 성격을 확실히 드러내게 될 것이다. 그저 그런 부족한 가디언들을 찍어내는 아카데미로 남을지, 아니면 가려진 원석들이 드러나게 될지 말이다.
인류가 의지할 수 있는 방패가 된다.
신생 가디언 아카데미 / 열정적인 학업 분위기 /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
떨어지는 교사의 질 / 무시받는 대외적 이미지 / 타 아카데미 비교 부족한 실력
오늘의 수업 / 공문
★ 생활 재봉 기술에 대한 유용성
사실 많은 학생들이 이런 일상 기술에 관심을 잘 가지지 않는 편이에요.
왜인지 아나요? 당장 전투에서 유용하지 않기 때문이죠. 많은 학생들이 좀 더 전투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고, 전투에 유용한 기술을 배우고자 해요. 그러나 전투에 유용한. 에만 집중하다 보면 결국 뛰어난 학살자는 될 수 있을지 몰라도 민간인을 이해하는 가디언은 될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 면에서 오늘의 수업은 조금 특별한 수업이 되겠다고 생각해요. 아마 제작자를 지망하는 학생들은 배운 학생들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재봉 기술에 대해 설명하려고 해요.
재봉(F)
- 천을 통해 옷을 수선하고 꿰매는 기본적인 행위를 할 수 있다.
재봉이란 기술은 생각보다 다양한 면에서 사용되어 왔답니다.
의념 각성자들은 집중력이나 이해도가 높기 때문에 재봉 기술을 통해서 당시 물자의 부족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도 하였고, 또 사람의 환심을 살 수 있는 방법으로 이용되기도 하거든요.
무엇보다도 이렇게 배워둔 기술들을 통해 민간인들과의 교류 목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별하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느리게, 천천히 한 번 실을 만지고 천에 꿰메어 보세요.
재봉 기술이 일정 경지에 오르게 되면 특히 특별한 기능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재봉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옷 등의 착용 제한이 완화되거나 제거되기도 하는 등.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죠.
이런 것들을 살펴보면 어떤가요. 생각보다 쓸모 없다고 생각하는 기술들이 유용한 경우가 많이 보이지 않나요?
- 생활 기술과 유용성 에실 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