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상이 무너졌다. 문이 열리고 수없는 재액이 홍수처럼 터져나왔고, 우리는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옷깃을 조금이라도 덜 젹시기 위해 버둥거려야 했다.

문이 열렸습니다.

​수많은 몬스터가 문 속에서 버티지 못하고 무너진 둑처럼, 재앙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북한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로 퍼져나간 게이트는 마침내 세계를 멸망 직전까지 몰아넣었습니다. 인류의 군대는 무력화되었고 몬스터는 강했으며, 우리들은 약했습니다. 수천년간 세상을 지배했던 인류는 결국 멸망의 위기를 맡고 만 것입니다.

그러나 멸망을 말하기에는 일렀습니다. 세상에선 여러 이상한 능력을 지닌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들은 자신들의 힘과 능력으로 게이트에서 온 존재들을 내쫓고 몰아내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인류는 멸망의 위기에서 벗어나 천천히 원래의 명성을 되찾기 시작했습니다.

의념意念.

우리들은 우리의 힘을 의념이라 불렀습니다.

간절히 바라였기에, 원하는 것이 있었기에 인류에게 부여된 힘.

우리들은 우리의 땅을 점점 되찾았습니다. 수많은 영웅들이 등장했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이들이 죽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살아남아 마침내 우리가 잃었던 땅을 되찾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

인류는 아직 인류의 땅을 되찾지 못했습니다.

가까운 러시아에서는 하루가 가까이 게이트가 열리며 수없는 영웅의 재목들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가깝게는 게이트로 인해 사망한 수많은 이들에 의해 인류의 수는 천천히 줄어가고 있습니다.

세상은 암울합니다. 또한 어둡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들은 미래를 보아야 합니다.

​지금부터 우리들의 미래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